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애드고시합격 한 번에 패쓰!
    경제 2023. 2. 10. 10:13
    반응형

    드디어! 구글에서 메일이 도착했어요.

    우연히 인스타에서 아로스님의 광고를 통해 알게 된 블로그 수익 창출!

    초보자도 할 수 있고, 자동으로 매달 돈이 들어온다니?! 이런 일이

    당연히 과장 광고겠지 싶으면서도,  궁금증이 생겨 폭풍검색을 했어요.

    그리고 바로 티스토리에 가입하고 글을 쓰기 시작했어요.

    글 6개 올리고 나니 내가 잘하고 있나 싶기도 하고 조바심이 나서 애드센스 승인신청을 한 번 했습니다.

    그렇게 호기심에 애드센스 승인신청을 하고~매일매일 애드센스에 들어가서 확인했답니다.

    근데 하루 이틀이 지나도 아무 진전이 없어서 잘한 건가?? 잘못된 건가?? 뭐라도 답을 주세요!!!

    좌절하고 있었는데... 드디어 메일이 왔어요.

    애스센스승인

    승인신청은 1월 20일에 해서 2월 9일에 계정 활성화 메일을 받았습니다.

    진짜 무슨 고시 패스한 느낌이네요!.

    저의 애드고시패스 비법 공개라고 하기는 너무 거창한 것 같은데....

    아로스님의 홈페이지를 많이 참고했어요.

    그리고 유튜브, 책, 강의 등 많은 정보들이 있으니 혼자 고민하지 마세요.

     

    애드고시 한 번에 패스 한 방법을 공유해 볼게요.

    글 주제 정하기-본인이 좋아하고 공부해보고 싶은 주제로 정하세요!

    많은 분들이 애드고시에 통과하기 위해서는 매일매일 1개의 글을 써야 하며 1500자 이상 쓰라고 말씀하세요.

    저는 처음에 20개만 쓰면 된다고 쉽게 생각하고 시작했는데...

    글 하나 올리는 것도 쉽지 않더라고요. 

    그렇기 때문에 좋아하는 주제로 시작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것 같아요.

    참고로 저는 매일매일 글을 올리진 않았구요.2~3일에 한번 정도씩 일하면서 틈틈히 올렸어요.

     

    표절 0%-글을 쓸 때 제일주의해야 할 점인 것 같아요. 표절

    그런데 한글의 특성상 단어 변경, 글 순서 변경 등 자기만의 느낌으로 얼마든지 변경이 가능하기 때문에

    표절율 0% 만들기는 생각보다 쉽습니다.

     

    정보력-저 혼자 고민하고 무작정 했다면 분명 한 번에 패스 못했을 거예요.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저는 아로스님의 사이트에서 많은 정보를 얻었어요.

    글 쓰는 비법! 블로그 기본 설정하는 법! 애드센스 신청하는 법!

    단톡방에 애드센스 선배님들의 경험담과 많은 노하우를 전수받았고요.

     

    이제부터가 진짜 시작이겠죠!

    막막하지만 열심히 해보려고요!

    이 글을 보시는 분들 모두모두 애드고시 패스를 기원합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